Loading... Loading...

AWARDS

Korea No.1 creative agency (Cannes Lions, 2022)

대한민국 독립 대행사 중 2016년부터 연속 No.1 (Campaign Brief Asia, 2023)

WARC Ranking- Top Creative Agency 100중 34위 (in APAC)

세계 3대 광고제 (칸라이언즈, 클리오 어워드, 뉴욕페스티벌)에서 본상 포함 20개 수상

대한민국광고대상 통산 대상 3개 포함, 13년 연속 본상 30개 수상 (부산국제광고제 총 127개 수상)

Korea’s most award-winning agency (YouTube Works Awards, 2019-2023)

2024 /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/ MAD STARS

버거킹 : ‘I AM NOT KING’ – Strategy Stars 부문 ‘Bronze’ 수상

버거킹 : ‘I AM NOT KING’ – Intergrated Stars 부문 ‘Crystal’ 수상

2024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Direct : Best use – Launch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NYF_logo.png

2024 / 애드페스트 / ADFEST
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BRAND EXPERIENCE LOTUS – Guerrilla Marketing & Stunts 부문 Finalist

2024 / 스파이크스 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‘BRONZE’ 수상
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Shortlist

버거킹 : 치킨킹 패션위크 캠페인 – 미디어 부문 Shortlist

spikes-asia_fn.png

2023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텐마인즈 : 모션필로우 노즈메탈 캠페인 – 오디오 부문 ‘금상’ 수상
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은상’ 수상
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‘동상’ 수상

2023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브랜드 인지도> 우수 혁신상 수상
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우수 업무 환경> Finalists

google_logo.png

2023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
버거킹 : 치킨킹 패션위크 캠페인 – ‘베스트 브랜드 익스피리언스’ 부문 수상

바비톡 : 가상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 캠페인 – ‘베스트 소셜 액트’ 부문 수상

에이치유지 : 행복을 빔 캠페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
매일헬스뉴트리션 :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캠페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
한국존슨앤드존슨 로게인 : 칙칙톡톡! 폼타입으로 간편하게 헤어Gain 로게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
2023 /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/ MAD STARS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Information Video 부문 ‘Silver’ 수상
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Information Video 부문 ‘Bronze’ 수상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Strategy 부문 ‘Crystal’ 수상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Data Insight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ocial & Influencer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DGs>Good Health and Well-Being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DGs>Decent Work and Economic Growth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PIVOT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Direct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Media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Strategy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2023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START-UP : Best use – Pushing Culture 부문 ‘BRONZE’ 수상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Pushing Culture 부문 – ‘Finalist’ 수상
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TART-UP : Best use – Work with Purpose 부문 – ‘Finalist’ 수상
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Purpose : Public service – Unique Partnership 부문 – ‘Finalist’ 수상

버거킹 : 치킨킹 패션위크 – Public Relations : Best use – Multicultural 부문 Shortlist

2023 / 원쇼 / The One Show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Cultural Driver – Popular Culture Impact 부문 ‘MERIT’ 수상

clio

2023 / 클리오 어워드 / Clio Awards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ublic Relations – Brand Development – Product/Service 부문 ‘SILVER’ 수상

clio

2023 / 애드페스트 / ADFEST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Digital & Social Lotus – Social Purpose 부문 ‘BRONZE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R Lotus – Corporate Image &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부문 ‘BRONZE’ 수상

2023 / 스파이크스 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– Social Behaviour 부문 ‘SILVER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– Social Behaviour 부문 Shortlist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– Cultural Insight 부문 Shortlist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R 부문 Shortlist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부문 Shortlist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Health Care 부문 Shortlist
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PR 부문 Shortlist

spikes-asia_fn.png

2022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설 특수기 탈룰라 캠페인 –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‘금상’ 수상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은상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‘은상’, 온라인 영상 부문 ‘동상’ 수상

2022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1%의 약속 캠페인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드 팬덤 캠페인’ 부문 수상

우아한형제들 :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– ‘베스트 YouTube 리드 증대 캠페인’ 부문 수상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안녕단지 – ‘Finalist’ 수상

에이치유지 : 엄마를 이해합니다, Rbfy – ‘Finalist’ 수상

KGC 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설 특수기 탈룰라 캠페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
2022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우수 업무 환경> 부문 수상

google_logo.png

2022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Social/Environmental Good: Brand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2022 / 런던국제광고제 / London International Awards(LIA)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Creativity In PR: Local/Regional Market 부문 Finalist 수상

LIA2016_fn

2022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SA 부문 ‘Bronze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Film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Interactive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R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Diverse Insights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ed Information Videos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에이치유지 : 리바이포유 ‘Find me’ – Film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에이치유지 : 리바이포유 ‘Find me’ – Interactive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
2022 / 칸 라이언즈 /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-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부문 ‘SILVER LION’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- PR 부문 ‘BRONZE LION’ 수상

2021 /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/ Meta Agency First Awards
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에브리타임 – 챔피언 프로덕트 히어로 부문 수상

한국마즈 : 몰티져스 ‘몰티져스마일 콘테스트’ – 시너지 히어로 부문 수상

2021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브랜드 인지도> Finalists
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베스트팀> Finalists

google_logo.png

2021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동상’ 수상

파운트 : 묻어두지마! 따라가지마! –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‘동상’ 수상

2021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드 크리에이터’ 부문 수상

파운트 : I am fount, Thank you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: Full Funnel’ 부문 수상

꾸까 : 꽃에는 룰이 없어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: Full Funnel’ 부문 수상

마녀공장 : 퓨어클렌징 라인 – ‘베스트 YouTube 액션 캠페인 : 온라인세일즈 증대’ 부문 수상

2021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구글코리아 : 브랜딩 캠페인 – ‘Mobile’, ‘Green’ 부문 Finalist

스니커즈 : 크리스퍼 HANGRY 캠페인 – ‘Film’, ‘Brand Experience & Activation’ 부문 Finalist

꾸까 : 브랜딩 캠페인 – ‘Branded Viral Videos’ 부문 Finalist

2020 /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/ Meta Agency First Awards
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아이패스 캠페인 –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부문 수상

동서식품 : 맥심TOP 너티 캠페인 – 이노베이션 히어로 부문 수상

2020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마음책 –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‘금상’ 수상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안녕단지 유튜브 채널 운영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동상’ 수상

2020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
매일유업 : 셀렉스 [대반전 드라마] – ‘베스트 YouTube 신규 브랜드 런칭’ 부문 수상
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[유당불내러의 라떼사발 드링킹] – ‘베스트 YouTube 액션 유도’ 부문 수상

2020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동서식품 : 열정광고 – ‘Branded Viral Videos’ 부문 Finalist

KGC :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– ‘Film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door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Social & Influencer’ 부문 Finalist

2020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Experiential-Events’부문 Silver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Branded entertainment & contents’부문 Bronze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 of home’부문 Bronze

클리오_로고

2020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Live enterainments’부문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Retail Stores & Commerce’부문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door – Ambient’부문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door – Retail Stores & E-Commerce’부문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Ambient’부문 shortlist

맥심T.O.P : Willboards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User-Generated Content’부문 shortlist

맥심T.O.P : Willboards – ‘Outdoor – User-Generated Content’부문 shortlist

맥심T.O.P : Willboards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User-Generated Content’부문 shortlist

2019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옥외광고 부문 ‘은상’, 2개 부문 Finalist

정관장 : 에브리타임 삼삼바 – 프로모션 부문 ‘은상’, 2개 부문 Finalist

맥심T.O.P : 드랍불가 T.O.P 열광광고 – 옥외광고, 프로모션 부문 ‘동상’, 2개 부문 Finalist

바나나맛우유 : 내 맛대로 즐기는 바나나맛우유, My taste – 디지털광고-캠페인전략 부문 ‘동상’, 4개 부문 Finalist

KB국민카드 : #디지털랩이지 – 2개 부문 Finalist

옥션 : 전국민의 취향이 존중 받는 그날까지 – 1개 부문 Finalist

컴패션 : 대신 전해드립니다 – 1개 부문 Finalist

2019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
동영상 우수성 부문 수상

google_logo.png

2019 / 스파이크스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’ 부문 Bronze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Brand Experience & Activation’ 부문 Short 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Entertainment’ 부문 Short List

힐세리온 : Prepaid System For SONON – ‘Innovation’ 부문 Short List

spikes-asia_fn.png

2019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
한국마즈 : 이클립스 Tiny mouth – ‘베스트 YouTube 퍼포먼스 마케팅 어워드’ 수상

2019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Film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Interactive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Data Insights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Social & Influencer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PR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Direct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Media’ 부문 Finalist

2019 / 칸 라이언즈 /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

힐세리온 : SONON, Technology To End The Walk – ‘Good: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’ 부문 shortlist

깐느_로고

2019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 – Ambient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Live Entertainments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Avant-garde/Innovation’ 부문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Direct & Collateral’ 부문 Shortlist
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Design – Brand Design/Promotional Items’ 부문 Finalist
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Artistry & Craft in AD – Package & Product Design/Art Direction’ 부문 Shortlist
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Financial & Investments’ 부문 Shortlist
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Package & Product Design – Financial & Investments’ 부문 Shortlist

빙그레 : PLAY CAPSULE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Food, Drink, Restaurants’ 부문 Shortlist

2019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 of Home’ 부문 Silver 수상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Experiential/Events’ 부문 Bronze 수상

클리오_로고

2019 / 애드페스트 / ADFEST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’ 부문 Gold 수상
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BRAND EXPERIENCE & ENGAGEMENT’ 부문 Silver 수상

2018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 타임 – 디지털광고 캠페인전략 부문 ‘은상’, 2개 부문 Finalist

하나투어 : 엄마愛발견 – 통합미디어 캠페인전략 부문 ‘동상’, 1개 부문 Finalist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뽑기 – 심사위원특별상 수상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뽑기 – 6개 부문 Finalist

빙그레 : 나의 달콤한 기억 한 장, 단지캠 – 1개 부문 Finalist

벨치즈코리아 : 오늘의 소확행, 래핑카우 벨큐브 – Finalist

삼성카드 : 밸런스 메이커 – 1개 부문 Finalist

한국마즈 : 스니커즈 헝거바 에디션 – 1개 부문 Finalist

2018 / 스파이크스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Brand experience & activation’ 부문 Shortlist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Direct – Food & Drink’ 부문 Shortlist

spikes asia_fn

2018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Social & Influencer’ 부문 Silver 수상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Film’ 부문 Finalist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Interactive’ 부문 Finalist

2018 / 클리오 어워드 / Clio Awards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Integrated’ 부문 Gold 수상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Innovation (Product Innovation)’ 부문 Silver 수상

clio

2018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Direct & Collateral’ 부문 Bronze 수상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Activation & Engagement’ 부문 shortlist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Package & Product Design’ 부문 shortlist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Avant-garde/Innovative’ 부문 shortlist
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Film’ 부문 shortlist

2018 / 애드페스트 / ADFEST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Promo’ 부문 Silver 수상
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New Director’ 부문 Bronze 수상

2017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디자인 부문 ‘대상’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프로모션 부문 ‘대상’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온라인 광고 디지털 캠페인 전략 부문 ‘금상’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옥외 광고 부문 ‘금상’
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영상광고 동영상 부문 Finalist
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옥외광고 옥외부문 Finalist

아이챌린지 : 호비타임 – 디자인 부문 Finalist

에뛰드 : 마이립바 – 디자인 부분 Finallist

2017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
Video Innovation Award in South Korea – 국내 및 APAC 1위

google_logo

 

2017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Film’ 부문 Silver 수상
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Branded Viral Videos’ 부문 Crystal 수상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Promotion’ 부문 Silver 수상

2017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Event/Experiential’ 부문 대상 수상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Event/Experiential’ 부문 Gold 수상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Out of Home-ambient’ 부문 Bronze 수상

클리오_로고

2017 / 애드페스트 / ADFEST

타이레놀 : 두통닭 캠페인 – ‘New Director’ 부문 Bronze 수상
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Branded content & entertainment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Branded content & entertainment ‘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Media’ 부문 Finalist

2017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Film/Online’ 부문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Best use of media/Direct & collateral’ 부문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Outdoor Out of home MKT/Ambient’ 부문 shortlist

2016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온라인’ 부문 대상 수상

청정원 : Know-how Kit – ‘디자인’ 부문 은상 수상
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온라인-디지털캠페인전략’ 부문 Finalist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온라인-디지털크리에이티브’ 부문 Finalist

한국마즈 : 도브 티스틱 – ‘디자인’ 부문 Finalist

2016 / 런던국제광고제 / London International Awards(LIA)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The New : Brand Experience’ 부문 Shortlist

LIA2016_fn

2016 / 스파이크스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Entertainment’ 부문 Shortlist

spikes asia_fn

2016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Innovation 부문’ 크리스탈상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Promotion 부문’ 크리스탈상

리복 : Run The Movie – ‘Film 부문’ 크리스탈상

2016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Event/Experiential – Event/Experiential’ 부문 Silver 수상
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Out of Home – Ambient’ 부문 Silver 수상

클리오_로고

2015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유한킴벌리 : 함께해서 행복한 순간, 하기스 모멘트캠 – 동상 수상

유한킴벌리 : 함께해서 행복한 순간, 하기스 모멘트캠 –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리복 : 지하철 펌프배틀 –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3M : 포스트잇 프로포즈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한국마즈 : 스니커즈 응급구조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SK텔레콤 : T로밍 카드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리복 : Run The Movie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노스페이스 : Never Stop Exploring Campaign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한국먼디파마 : 순옥씨의 러브레터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2015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‘Diverse Insights & Promotion 부문’ 은상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‘Interactive 부문’ 동상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‘PR 부문’ 크리스탈상
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입니다 – ‘Diverse Insights 부문’ 동상
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입니다 – ‘Interactive 부문’ 크리스탈상

2015 / 칸국제광고제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– ‘Branded Contents & entertainment 부문’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– ‘Promo & Activation 부문’ Shortlist

리복 : 지하철 펌프배틀 – ‘Outdoor 부문’ Shortlist

깐느_로고

2015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Engagement/Experiential – Experiential 부문‘ Silver 수상

클리오_로고

2015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Ambient 부문’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Social Media & Viral Marketing 부문’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Outdoor – Ambient 부문’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Branded Entertainment – Events 부문’ shortlist
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Digital – Video 부문’ shortlist

2015 / 에피 어워드 코리아 / Effie Awards Korea

SK텔레콤 : 모바일 오케스트라 – ‘디지털 주도 아이디어’ 부문 동상 수상

award

2014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 – 동상 수상

SK텔레콤 : 모바일 오케스트라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노스페이스 :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–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아이오페 : 놀라운 대결 – 파이널리스트

유한킴벌리 : 마이비데 아시나요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칠성사이다 : 공간이동 자판기 – 파이널리스트

칠성사이다 : 소원자판기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한국마즈 : 스니커즈 좀비변신 영상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2014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SK텔레콤 : 브랜드스타 Silver Star 수상

SK텔레콤 : 모바일 오케스트라 – 3개 부문 크리스탈상

한국마즈 : 스니커즈 좀비변신 영상 – 2개 부문 크리스탈상

노스페이스 :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– 크리스탈상

유한킴벌리 : 마이비데 아시나요 – 크리스탈상

2014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
노스페이스 :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– shortlist

2013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필립스: 조명발 실험카메라- 은상 수상

이니스프리 : 윤아와 CF 찍기 – 파이널리스트

필립스 : 조명발 실험카메라 – 파이널리스트

2013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삼성생명 불꽃황혼주식회사 – 크리스탈상 수상

CJ N CITY : 남산골 엔사랑곰 이야기 – 파이널리스트

SKT : 응답하라 T멤버십 – 파이널리스트

2012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
뉴트로지나맨 : Get the Honey – 크리스탈상

LG전자 : Mission 3D – 파이널리스트

필립스 에어프라이어 : 무엇이든 튀겨보세요 – 파이널리스트

2012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LG전자 : Mission 3D – 금상

CJ N CITY : 남산골 엔사랑곰 이야기 – 파이널리스트

이니스프리 : 윤아의 양말밴드 – 파이널리스트

필립스 : 스타일 이스케이프 – 파이널리스트

2012 / Mobile of the Day 선정 / The FWA Awards

이니스프리 : 윤아와 광고찍기 App

LG전자 : Life’s Good Mobile App

2012 / 구글 크리에이티브 샌드박스(국내 최초 등재) / Google Creative Sandbox

이니스프리 : 윤아와 광고찍기 App

SKT 응답하라 T멤버십 바이럴 영상

2012 / 디지털 아시아 페스티벌 / Digital Asia Festival

PUMA : Social Mate with 이효리

2011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
필립스 에어프라이어 : 무엇이든 튀겨보세요 – 은상

필립스 센소터치 : SensoTouch 3D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뉴트로지나맨 : Get the Honey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
2011 / 페이스북 스튜디오(국내 최초 등재) / Facebook Studio

뉴트로지나맨 : Get the Hone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