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WARDS
Korea No.1 creative agency (Cannes Lions, 2022)
대한민국 독립 대행사 중 2016년부터 연속 No.1 (Campaign Brief Asia, 2023)
WARC Ranking- Top Creative Agency 100중 34위 (in APAC)
세계 3대 광고제 (칸라이언즈, 클리오 어워드, 뉴욕페스티벌)에서 본상 포함 20개 수상
대한민국광고대상 통산 대상 3개 포함, 13년 연속 본상 30개 수상 (부산국제광고제 총 127개 수상)
Korea’s most award-winning agency (YouTube Works Awards, 2019-2023)
2024 /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/ MAD STARS
버거킹 : ‘I AM NOT KING’ – Strategy Stars 부문 ‘Bronze’ 수상
버거킹 : ‘I AM NOT KING’ – Intergrated Stars 부문 ‘Crystal’ 수상
2024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Direct : Best use – Launch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2024 / 애드페스트 / ADFEST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BRAND EXPERIENCE LOTUS – Guerrilla Marketing & Stunts 부문 Finalist
2024 / 스파이크스 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‘BRONZE’ 수상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Shortlist
버거킹 : 치킨킹 패션위크 캠페인 – 미디어 부문 Shortlist
2023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텐마인즈 : 모션필로우 노즈메탈 캠페인 – 오디오 부문 ‘금상’ 수상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은상’ 수상
버거킹 :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‘동상’ 수상
2023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브랜드 인지도> 우수 혁신상 수상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우수 업무 환경> Finalists
2023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버거킹 : 치킨킹 패션위크 캠페인 – ‘베스트 브랜드 익스피리언스’ 부문 수상
바비톡 : 가상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 캠페인 – ‘베스트 소셜 액트’ 부문 수상
에이치유지 : 행복을 빔 캠페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매일헬스뉴트리션 :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캠페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한국존슨앤드존슨 로게인 : 칙칙톡톡! 폼타입으로 간편하게 헤어Gain 로게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2023 /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/ MAD STARS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Information Video 부문 ‘Silver’ 수상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Information Video 부문 ‘Bronze’ 수상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Strategy 부문 ‘Crystal’ 수상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Data Insight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ocial & Influencer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DGs>Good Health and Well-Being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DGs>Decent Work and Economic Growth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PIVOT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Direct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Media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버거킹 : ‘Chicken King Fashion Week’ – Strategy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2023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START-UP : Best use – Pushing Culture 부문 ‘BRONZE’ 수상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Pushing Culture 부문 – ‘Finalist’ 수상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START-UP : Best use – Work with Purpose 부문 – ‘Finalist’ 수상
바비톡 : ‘Hero Pattern’ – Purpose : Public service – Unique Partnership 부문 – ‘Finalist’ 수상
버거킹 : 치킨킹 패션위크 – Public Relations : Best use – Multicultural 부문 Shortlist
2023 / 원쇼 / The One Show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Cultural Driver – Popular Culture Impact 부문 ‘MERIT’ 수상
2023 / 클리오 어워드 / Clio Awards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ublic Relations – Brand Development – Product/Service 부문 ‘SILVER’ 수상
2023 / 애드페스트 / ADFEST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Digital & Social Lotus – Social Purpose 부문 ‘BRONZE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R Lotus – Corporate Image &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부문 ‘BRONZE’ 수상
2023 / 스파이크스 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– Social Behaviour 부문 ‘SILVER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– Social Behaviour 부문 Shortlist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– Cultural Insight 부문 Shortlist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R 부문 Shortlist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부문 Shortlist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Health Care 부문 Shortlist
바비톡 : ‘Face the Fact’ – PR 부문 Shortlist
2022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설 특수기 탈룰라 캠페인 –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‘금상’ 수상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은상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Creative Strategy 부문 ‘은상’, 온라인 영상 부문 ‘동상’ 수상
2022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1%의 약속 캠페인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드 팬덤 캠페인’ 부문 수상
우아한형제들 :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– ‘베스트 YouTube 리드 증대 캠페인’ 부문 수상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안녕단지 – ‘Finalist’ 수상
에이치유지 : 엄마를 이해합니다, Rbfy – ‘Finalist’ 수상
KGC 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설 특수기 탈룰라 캠페인 – ‘Finalist’ 수상
2022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우수 업무 환경> 부문 수상
2022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Social/Environmental Good: Brand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2022 / 런던국제광고제 / London International Awards(LIA)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Creativity In PR: Local/Regional Market 부문 Finalist 수상
2022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SA 부문 ‘Bronze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Film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Interactive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PR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Diverse Insights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 – Branded Information Videos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에이치유지 : 리바이포유 ‘Find me’ – Film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에이치유지 : 리바이포유 ‘Find me’ – Interactive 부문 ‘Finalist’ 수상
2022 / 칸 라이언즈 /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- Brand Experience & Activation 부문 ‘SILVER LION’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‘Greeting milk’- PR 부문 ‘BRONZE LION’ 수상
2021 /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/ Meta Agency First Awards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에브리타임 – 챔피언 프로덕트 히어로 부문 수상
한국마즈 : 몰티져스 ‘몰티져스마일 콘테스트’ – 시너지 히어로 부문 수상
2021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브랜드 인지도> Finalists
Google Premier Partner Award <베스트팀> Finalists
2021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동상’ 수상
파운트 : 묻어두지마! 따라가지마! –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‘동상’ 수상
2021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드 크리에이터’ 부문 수상
파운트 : I am fount, Thank you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: Full Funnel’ 부문 수상
꾸까 : 꽃에는 룰이 없어 – ‘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: Full Funnel’ 부문 수상
마녀공장 : 퓨어클렌징 라인 – ‘베스트 YouTube 액션 캠페인 : 온라인세일즈 증대’ 부문 수상
2021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구글코리아 : 브랜딩 캠페인 – ‘Mobile’, ‘Green’ 부문 Finalist
스니커즈 : 크리스퍼 HANGRY 캠페인 – ‘Film’, ‘Brand Experience & Activation’ 부문 Finalist
꾸까 : 브랜딩 캠페인 – ‘Branded Viral Videos’ 부문 Finalist
2020 /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/ Meta Agency First Awards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아이패스 캠페인 –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부문 수상
동서식품 : 맥심TOP 너티 캠페인 – 이노베이션 히어로 부문 수상
2020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마음책 –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‘금상’ 수상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안녕단지 유튜브 채널 운영 –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‘동상’ 수상
2020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매일유업 : 셀렉스 [대반전 드라마] – ‘베스트 YouTube 신규 브랜드 런칭’ 부문 수상
매일유업 : 소화가 잘되는 우유 [유당불내러의 라떼사발 드링킹] – ‘베스트 YouTube 액션 유도’ 부문 수상
2020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동서식품 : 열정광고 – ‘Branded Viral Videos’ 부문 Finalist
KGC :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– ‘Film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door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Social & Influencer’ 부문 Finalist
2020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Experiential-Events’부문 Silver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Branded entertainment & contents’부문 Bronze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 of home’부문 Bronze
2020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Live enterainments’부문 shortlist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Retail Stores & Commerce’부문 shortlist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door – Ambient’부문 shortlist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Outdoor – Retail Stores & E-Commerce’부문 shortlist
노스페이스 : Catch! Enjoy Air Down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Ambient’부문 shortlist
맥심T.O.P : Willboards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User-Generated Content’부문 shortlist
맥심T.O.P : Willboards – ‘Outdoor – User-Generated Content’부문 shortlist
맥심T.O.P : Willboards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User-Generated Content’부문 shortlist
2019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옥외광고 부문 ‘은상’, 2개 부문 Finalist
정관장 : 에브리타임 삼삼바 – 프로모션 부문 ‘은상’, 2개 부문 Finalist
맥심T.O.P : 드랍불가 T.O.P 열광광고 – 옥외광고, 프로모션 부문 ‘동상’, 2개 부문 Finalist
바나나맛우유 : 내 맛대로 즐기는 바나나맛우유, My taste – 디지털광고-캠페인전략 부문 ‘동상’, 4개 부문 Finalist
KB국민카드 : #디지털랩이지 – 2개 부문 Finalist
옥션 : 전국민의 취향이 존중 받는 그날까지 – 1개 부문 Finalist
컴패션 : 대신 전해드립니다 – 1개 부문 Finalist
2019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동영상 우수성 부문 수상
2019 / 스파이크스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’ 부문 Bronze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Brand Experience & Activation’ 부문 Short 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Entertainment’ 부문 Short List
힐세리온 : Prepaid System For SONON – ‘Innovation’ 부문 Short List
2019 / 유튜브 웍스 어워드 / YouTube Works Award
한국마즈 : 이클립스 Tiny mouth – ‘베스트 YouTube 퍼포먼스 마케팅 어워드’ 수상
2019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Film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Interactive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Data Insights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Social & Influencer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PR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Direct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Media’ 부문 Finalist
2019 / 칸 라이언즈 /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
힐세리온 : SONON, Technology To End The Walk – ‘Good: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’ 부문 shortlist
2019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 – Ambient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Live Entertainments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Avant-garde/Innovation’ 부문 Shortli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Direct & Collateral’ 부문 Shortlist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Design – Brand Design/Promotional Items’ 부문 Finalist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Artistry & Craft in AD – Package & Product Design/Art Direction’ 부문 Shortlist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Financial & Investments’ 부문 Shortlist
삼성카드 : Balance Maker – ‘Package & Product Design – Financial & Investments’ 부문 Shortlist
빙그레 : PLAY CAPSULE – ‘Branded Content/Entertainment – Food, Drink, Restaurants’ 부문 Shortlist
2019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 of Home’ 부문 Silver 수상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Experiential/Events’ 부문 Bronze 수상
2019 / 애드페스트 / ADFEST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OUTDOOR’ 부문 Gold 수상
노스페이스 : Super Air Down Drone Attack – ‘BRAND EXPERIENCE & ENGAGEMENT’ 부문 Silver 수상
2018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한국인삼공사 :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 타임 – 디지털광고 캠페인전략 부문 ‘은상’, 2개 부문 Finalist
하나투어 : 엄마愛발견 – 통합미디어 캠페인전략 부문 ‘동상’, 1개 부문 Finalist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뽑기 – 심사위원특별상 수상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뽑기 – 6개 부문 Finalist
빙그레 : 나의 달콤한 기억 한 장, 단지캠 – 1개 부문 Finalist
벨치즈코리아 : 오늘의 소확행, 래핑카우 벨큐브 – Finalist
삼성카드 : 밸런스 메이커 – 1개 부문 Finalist
한국마즈 : 스니커즈 헝거바 에디션 – 1개 부문 Finalist
2018 / 스파이크스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Brand experience & activation’ 부문 Shortlist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Direct – Food & Drink’ 부문 Shortlist
2018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Social & Influencer’ 부문 Silver 수상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Film’ 부문 Finalist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Interactive’ 부문 Finalist
2018 / 클리오 어워드 / Clio Awards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Integrated’ 부문 Gold 수상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Innovation (Product Innovation)’ 부문 Silver 수상
2018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Direct & Collateral’ 부문 Bronze 수상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Activation & Engagement’ 부문 shortlist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Package & Product Design’ 부문 shortlist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Avant-garde/Innovative’ 부문 shortlist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Film’ 부문 shortlist
2018 / 애드페스트 / ADFEST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‘Promo’ 부문 Silver 수상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New Director’ 부문 Bronze 수상
2017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디자인 부문 ‘대상’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프로모션 부문 ‘대상’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온라인 광고 디지털 캠페인 전략 부문 ‘금상’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옥외 광고 부문 ‘금상’
빙그레 :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– 영상광고 동영상 부문 Finalist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옥외광고 옥외부문 Finalist
아이챌린지 : 호비타임 – 디자인 부문 Finalist
에뛰드 : 마이립바 – 디자인 부분 Finallist
2017 /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/ Google Premier Partner Award
Video Innovation Award in South Korea – 국내 및 APAC 1위
2017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Film’ 부문 Silver 수상
일렉트로룩스 :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– ‘Branded Viral Videos’ 부문 Crystal 수상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Promotion’ 부문 Silver 수상
2017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Event/Experiential’ 부문 대상 수상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Event/Experiential’ 부문 Gold 수상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Out of Home-ambient’ 부문 Bronze 수상
2017 / 애드페스트 / ADFEST
타이레놀 : 두통닭 캠페인 – ‘New Director’ 부문 Bronze 수상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Branded content & entertainment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Branded content & entertainment ‘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Media’ 부문 Finalist
2017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Film/Online’ 부문 shortlist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Best use of media/Direct & collateral’ 부문 shortlist
노스페이스 : 맥머도 극한쇼핑 – ‘Outdoor Out of home MKT/Ambient’ 부문 shortlist
2016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온라인’ 부문 대상 수상
청정원 : Know-how Kit – ‘디자인’ 부문 은상 수상
BMW : The First Drive – ‘온라인-디지털캠페인전략’ 부문 Finalist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온라인-디지털크리에이티브’ 부문 Finalist
한국마즈 : 도브 티스틱 – ‘디자인’ 부문 Finalist
2016 / 런던국제광고제 / London International Awards(LIA)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The New : Brand Experience’ 부문 Shortlist
2016 / 스파이크스아시아 / Spikes Asia Awards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Entertainment’ 부문 Shortlist
2016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Innovation 부문’ 크리스탈상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Promotion 부문’ 크리스탈상
리복 : Run The Movie – ‘Film 부문’ 크리스탈상
2016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Event/Experiential – Event/Experiential’ 부문 Silver 수상
노스페이스 : 맥머도 남극탐험 – ‘Out of Home – Ambient’ 부문 Silver 수상
2015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유한킴벌리 : 함께해서 행복한 순간, 하기스 모멘트캠 – 동상 수상
유한킴벌리 : 함께해서 행복한 순간, 하기스 모멘트캠 –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리복 : 지하철 펌프배틀 –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3M : 포스트잇 프로포즈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한국마즈 : 스니커즈 응급구조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SK텔레콤 : T로밍 카드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리복 : Run The Movie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노스페이스 : Never Stop Exploring Campaign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한국먼디파마 : 순옥씨의 러브레터 –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2015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‘Diverse Insights & Promotion 부문’ 은상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‘Interactive 부문’ 동상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‘PR 부문’ 크리스탈상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입니다 – ‘Diverse Insights 부문’ 동상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입니다 – ‘Interactive 부문’ 크리스탈상
2015 / 칸국제광고제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– ‘Branded Contents & entertainment 부문’ Shortlist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속으로 – ‘Promo & Activation 부문’ Shortlist
리복 : 지하철 펌프배틀 – ‘Outdoor 부문’ Shortlist
2015 /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/ Clio Sports Awards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Engagement/Experiential – Experiential 부문‘ Silver 수상
2015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Ambient 부문’ shortlist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Direct & Collateral – Social Media & Viral Marketing 부문’ shortlist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Outdoor – Ambient 부문’ shortlist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Branded Entertainment – Events 부문’ shortlist
노스페이스 : 다시, 탐험 속으로 – ‘Digital – Video 부문’ shortlist
2015 / 에피 어워드 코리아 / Effie Awards Korea
SK텔레콤 : 모바일 오케스트라 – ‘디지털 주도 아이디어’ 부문 동상 수상
2014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 – 동상 수상
SK텔레콤 : 모바일 오케스트라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노스페이스 :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–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아이오페 : 놀라운 대결 – 파이널리스트
유한킴벌리 : 마이비데 아시나요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인크루트 : 가장 중요한 건 당신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칠성사이다 : 공간이동 자판기 – 파이널리스트
칠성사이다 : 소원자판기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한국마즈 : 스니커즈 좀비변신 영상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2014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SK텔레콤 : 브랜드스타 Silver Star 수상
SK텔레콤 : 모바일 오케스트라 – 3개 부문 크리스탈상
한국마즈 : 스니커즈 좀비변신 영상 – 2개 부문 크리스탈상
노스페이스 :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– 크리스탈상
유한킴벌리 : 마이비데 아시나요 – 크리스탈상
2014 / 뉴욕페스티벌 / New York Festivals
노스페이스 :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– shortlist
2013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필립스: 조명발 실험카메라- 은상 수상
이니스프리 : 윤아와 CF 찍기 – 파이널리스트
필립스 : 조명발 실험카메라 – 파이널리스트
2013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삼성생명 불꽃황혼주식회사 – 크리스탈상 수상
CJ N CITY : 남산골 엔사랑곰 이야기 – 파이널리스트
SKT : 응답하라 T멤버십 – 파이널리스트
2012 / 부산국제광고제 / MAD STARS
뉴트로지나맨 : Get the Honey – 크리스탈상
LG전자 : Mission 3D – 파이널리스트
필립스 에어프라이어 : 무엇이든 튀겨보세요 – 파이널리스트
2012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LG전자 : Mission 3D – 금상
CJ N CITY : 남산골 엔사랑곰 이야기 – 파이널리스트
이니스프리 : 윤아의 양말밴드 – 파이널리스트
필립스 : 스타일 이스케이프 – 파이널리스트
2012 / Mobile of the Day 선정 / The FWA Awards
이니스프리 : 윤아와 광고찍기 App
LG전자 : Life’s Good Mobile App
2012 / 구글 크리에이티브 샌드박스(국내 최초 등재) / Google Creative Sandbox
이니스프리 : 윤아와 광고찍기 App
SKT 응답하라 T멤버십 바이럴 영상
2012 / 디지털 아시아 페스티벌 / Digital Asia Festival
PUMA : Social Mate with 이효리
2011 / 대한민국광고대상 / KOREA ADVERTISING AWARDS
필립스 에어프라이어 : 무엇이든 튀겨보세요 – 은상
필립스 센소터치 : SensoTouch 3D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뉴트로지나맨 : Get the Honey –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
2011 / 페이스북 스튜디오(국내 최초 등재) / Facebook Studio
뉴트로지나맨 : Get the Honey